|

피시방 다운로드 속도


Posted on by admin | in Uncategorized

Mac에서는 Option 키를 누른 상태에서 화면의 오른쪽 상단 영역에 있는 wi-fi 아이콘을 클릭 합니다. 메뉴가 나타납니다: 현재 와이파이 네트워크에서 그것은 IP 주소, 맥 주소, 와이파이 표준 및 Tx는 속도로 표시 되는 연결 속도를 포함 하 여 현재 연결에 대 한 정보를 호스트를 보여줍니다. 다행히 윈도 즈 10은 당신의 디스크 방이가 고 있는 곳에 정확 하 게 나누는 스크린을 가진다. 시작 메뉴에서 설정, 시스템을 차례로 클릭 한 다음 저장소를 선택 합니다. 나열 된 디스크 중 하나를 선택 하 여 각 유형의 파일 (사진, 비디오, 음악, 앱 및 게임 등)에 소요 되는 공간의 분석을 확인 합니다. 이 정보를 사용 하 여 실제로 필요 하지 않은 파일과 폴더는 지울 수 있습니다. 그냥 당신이 모든 중요 한 먼저 백업 했는지 확인 하십시오. 운영 체제는 가능한 많은 여유 하드 드라이브 공간을 필요로 합니다. 그것은 소프트웨어에 게 임시 자료를 저장 하는 팔꿈치 방을 더 주고, 파일을 편성 하는 융통성 더. 하드 드라이브의 공간이 부족 하면 컴퓨터 성능 전반에 대 한 전반적인 감속이 시작 됩니다. 그래서 오래 된 파일을 삭제 하 고 사용 하지 않는 속도 향상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컴퓨터의 확인 및 모델에 따라, 영상을 자르고 성능에 큰 차이를 만들 수 없습니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느리거나 오래 된 하드웨어에 있어-특히 그래픽에 오면-당신은 약간의 추가 속도를 견 디 다 수 있어야한다. 내부 저장소가 거의 가득 찬 경우 — 하드 드라이브나 SSD이 든 속도가 느려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드라이브에 여유 공간이 충분 하면이 섹션을 건너뜁니다. 전체 막대가 있는 wi-fi 네트워크에 랩톱을 연결 했습니다. 훌륭해요. 그것은 막대 하지만 그 문제 지만, 그 연결의 실제 속도 아니에요. 다음은 컴퓨터의 현재 wi-fi 연결 속도와 해당 연결에 대 한 기타 정보를 찾는 빠른 방법입니다. 검색을 제외한 모든 항목을 빠르게 하기 위해 인덱싱을 모두 쉽게 해제할 수 있습니다. 속도는 일반적으로 초 당 메가 바이트로 표시 됩니다. 속도는 컴퓨터가 무선 n (802.11 n) 네트워크에 연결 된 경우 20mbps 450mbps에서, 그리고, 802.11 a c 네트워크에 대 한 높은 1, 300mbps로 얻을 수 있습니다 이르기까지 변동 하는 경향이 있다.

그러나, 가장 중요 한 것은이 숫자가 광대역 다운로드 속도 보다 높은 경우, 당신은 가능성이 컴퓨터에서 전체 인터넷 속도를 받고 있어. 그것은 낮은 면, 그것은 확실히 인터넷에 연결을 늦추고 있어 귀하의 Wi-Fi를이 야. Windows는 에너지 효율이 높은 컴퓨터를 원하는 것으로 가정 합니다. 하지만 당신은 속도에 대 한 전기를 무역 수 있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전기 요금을 증가 시키고 당신의 배터리 퍼포먼스를 줄일 의향이 있다면 단지이 팁을 이용해 야 한다.

0saves
If you enjoyed this post, please consider leaving a comment or subscribing to the RSS feed to have future articles delivered to your feed reader.
|

Comments are closed.

DIY & Sign up Online


We have partnered with eNannySource to help you search for the perfect nanny in your area in addition to our other services.

Enter your zipcode to get started:

Let us Help You


Our team of nanny agents are standing by & ready to assist you in your perfect nanny search!

Upfront fee of $199.00 for us to advertise your position & then a success fee* of either $999 or $99/month for 12 months


*Success fee is only due when we successfully find you a caregi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