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세어 다운로드


Posted on by admin | in Uncategorized

커 카운티는 수천 년 동안 인간의 거주 사이트 되었습니다 지역에 있습니다. 이 지역에서, 과달루페 강과 그 포크, 특히 함께 발견 고고학 유물, 인간의 주민 6000과 1만 년 전 사이에 도착 하는 것을 권해 드립니다. 지구에서 사냥 하는 역사적인 시간 lipan 아 통, 타협, 및 kiowas 동안에. 스페인어 군사 단위가 중반-18 세기에 아파치 침입에서 샌안토니오를 방어 하려고 시도 하는 동안 지역을 통과. 현재 커 카운티의 영역에서 앵글 거주지에서 첫 번째 시도는 1846에서 여호수아 디 브라운은 과달루페 강 10 남자 그룹을 주도하 고 현재 kerville의 사이트에서 조약돌 만들기 캠프를 설립 발생 했습니다. 그들은 빨리 인도 사람에 의해, 단지 1848에서 brownnborough 이라고 지명 된 위치에 돌려보내기 위하여 떨어져 몰 았다. 정착민의 숫자는 1850 년대 초반의 영역으로 이동, 다양 한 스트림과 농장을 구축에 제재소을 세우는. 인도 공습은 1850 년대 초반에 점점 곤란 하 고 응답으로 미국 육군은 7 월 8, 1855 남부 커 카운티에서 캠프 베르데에서 게시물을 설립 했습니다. 이 포스트는 수송으로 낙 타를 가진 유명한 실험을 위한 사령부가 되 고, 지역에 있는 발달을 승진 시켰다 뿐만 아니라 보호 제공. 정착 자는 다음 20 년간 인도 공격의 위험을 직면 하 고, 마지막 급습은 1878에서 일어났다. 크리스토퍼 Berge, 30, 해 고와 커 카운티 감옥에 밀수 품을 가져 혐의로 체포 화요일, 보도 자료에 따르면. 커 카운티는 또한 1950 년대 이후 제조 센터가 되었다.

1954에서 mooney 항공기 공사는 keriville에 작은 항공기를 제조 하기 시작 하 고, 1969에 의해 그들은 549 노동자와, 카운티에서 가장 큰 고용주가 될 확장 했다. 제임스에이 버 리 장인, 보석 제조 업체, 또한 1950 년대에 설립 되었으며 1970 노동자 154 고용. 두 회사는 여전히 커 카운티에서 1994에 운영 했다. 일부 작물은 여전히 카운티에 수확 하는 동안 가축 사육은 지배적인 농업 활동을 계속 하고있다, 그리고 가축과 가축 제품의 판매는 1980에 농업 영수증의 97%를 차지 했다. 20 세기 후반, 카운티는 농업, 관광, 건강 관리의 혼합물에서 번영을 계속 하 고, 제조, 그리고 부자에 대 한 퇴직 사회와 국가 피 정을 위한 사이트로.

0saves
If you enjoyed this post, please consider leaving a comment or subscribing to the RSS feed to have future articles delivered to your feed reader.
|

Comments are closed.

DIY & Sign up Online


We have partnered with eNannySource to help you search for the perfect nanny in your area in addition to our other services.

Enter your zipcode to get started:

Let us Help You


Our team of nanny agents are standing by & ready to assist you in your perfect nanny search!

Upfront fee of $199.00 for us to advertise your position & then a success fee* of either $999 or $99/month for 12 months


*Success fee is only due when we successfully find you a caregiver.